화살을 던져 항아리에 넣는 민속놀이 투호를 안드로이드 기반 게임으로 Unreal을 이용해 개발 했습니다.
화살과 항아리를 Blender 로 3D로 모델링 했습니다. 스테이지 별로 항아리의 모양을 다르도록 했습니다.
항아리의 위치는 무작위로 결정되고 화살의 위치를 사용자가 옮기고 던지는 힘을 선택해서 재미를 주도록 개발했습니다.
화살을 던져 항아리에 넣는 민속놀이 투호를 안드로이드 기반 게임으로 Unreal을 이용해 개발 했습니다.
화살과 항아리를 Blender 로 3D로 모델링 했습니다. 스테이지 별로 항아리의 모양을 다르도록 했습니다.
항아리의 위치는 무작위로 결정되고 화살의 위치를 사용자가 옮기고 던지는 힘을 선택해서 재미를 주도록 개발했습니다.